IPCC ASP SOLUTION
바로 사용하실수 있는 콜센터 솔류선 입니다.
저렴한 도입비용
초기 구축 비용없이 월 사용료(ASP) 방식으로 비용 결제하여 구축 비용 부담 감소하며, 상담원수에 제한이 없이 원한는 만큼 추가 가능합니다.클라우드방식으로 재택근무가능
인터넷이 되고 전화기가 있어면 그기가 바로 콜센터가 됩니다.검증된 시스템
지난 10년간 600여 업체에서 사용한 검증된 시스템입니다.무한한 확장
임대서비스라도 고객사 요청에 따라 다양한 기능들을 커스텀마이징(Customizing)이 가능합니다.금일 회사 전화인입상태, 예약고객확인 공지사항등 전반적인 상태를 깔끔하게 한눈에 보여 줍니다.
고객의 정보, 상담에 대한 이력은 모든 임직원에게 공유가 됩니다. - 불필요한 오해, 기억의 혼선으로부터 벗어나 정확한 대처가 가능 합니다
경영의 직관력을 가질수 있게 일별,월별, 시간별 / 고객종류별, 상담내용별, 처리상태별 통계를 제공 합니다. - 숫자로 보이는 통계를 기반으로 올바른 판단을 내릴수 있도록 합니다
업무일지,공지사항,지식인,팀캘린더,자유게시판 기능을 제공하여 구성원간의 소통에 최적의 솔류션을 제공 합니다.
착/발신, 내선기능, 착신전환, 호전달, 호대기, 당겨받기, 3자통화 등 CTI 기본기능 충실
대표번호로 전화가 인입되면 콜분배 방식을 설정하여 상담원에게 콜을 연결해 주는 기능 - 그룹별 자동 호 분배 기능(Auto Call Distribution) - 통화분배정책 설정 (대기시간순, 균등분배 (라운드로빈), 동시모두, 우선순위 등) - 예비 헌트 기능 (1차 그룹의 상담원이 모두 통화중인 경우 2차 헌트로 호분배)
대표번호 호 인입시 안내멘트를 플레이하는 ARS 기능 ARS FLOW가 다단계 구조로 되어 있어 무한 확장 가능 고객사 업무 일정에 따라 자동 ARS 멘트 송출 및 착신전환 등 기능 제공 (업무시간, 점심시간, 업무외시간 등) 모든 상담원이 통화중인 경우 컬러링 대기멘트 플레이 기능
부재중 통화, 고객 자발적 콜백 등에 대한 콜백 관리 기능 → 모든 상담원이 통화중인 경우 고객의 연락처를 입력받아 해피콜 처리 기능
통화연결음 제공(관리 기능 제공, 미리듣기 및 다운로드)
고객 사 업무 일정에 따른 자동 ARS 송출/자동착신전환 등(일/주/월/년 단위) → 업무시간, 점심시간, 업무외시간 등 스케줄 관리 기능
통화내용을 녹취하는 기능 전체 통화내용을 녹취하는 전수녹취 기능과 필요한 부분만 선택적으로 녹취하는 부분녹취 기능 제공 관리자 웹페이지에서 녹취 파일 검색 및 청취/다운로드/삭제 기능 제공 녹취 파일 암호화 제공 가능(AES-256 방식)
Web기반 녹취 Play/다운로드/삭제 기능 제공 녹취 검색 기능(기간/상담원/고객전화번호/통화상태 별 option 검색 기능) 녹취 백업 기능(실시간 FTP 전송, 압축 다운로드 기능 등 제공)
상담원 정보 관리, 부서관리 등 개인/그룹 정보 생성/변경/삭제 기능 → 지사, 지점, 부서 등 조직 설정 기능
콜백 (상담예약) 고객 리스트를 상담원에게 자동분배 기능
인/아웃바운드 통계, 총통화통계. 상담원별/부서(그룹)별 통화 통계 및 다운로드 기능 → 대표번호별 인/아웃바운드 기간별/시간별 통계 → 인바운드 응답호의 대기시간분포 통계 문의유형 (ARS 인입경로별) 통계 업무실적에 따른 부서별/상담원별 업무통계 Customizing 제공
고객통화이력/상담이력/상담결과 등 검색 및 관리 기능
고객 DB를 조회하여 고객정보 자동 스크린 pop-up 및 상담관리 기능 → 상담원이 상담이전에 고객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고객정보 Pop-up
상담원별 업무실적 통계 검색 및 조회 기능 그룹별 인/아웃바운드 통계 현황 관리 기능
고객정보 검색/입력 및 저장/변경/수정 기능 → 다양한 고객정보 필드 자동 생성 기능
상담결과 및 상담이력 저장/ 변경/ 수정 기능 → 다양한 상담결과 필드 자동 생성 기능 → 인바운드 연결시 고객정보 pop-up 및 고객의 과거 상담이력 리스트 표시 → 다양한 검색조건별 과거 상담이력 검색 및 조회 기능
고객문의 내용 답변/ 공지사항 등 관리자가 상담원에게 공지해야 할 상담 스크립트 안내 기능
관리자가 분배한 콜백 리스트 조회 및 상담내용 입력/관리 기능
고객문의 내용 답변/ 공지사항 등 관리자가 상담원에게 공지해야 할 상담 스크립트 안내 기능
관리자가 분배한 콜백 리스트 조회 및 상담내용 입력/관리 기능
평일 : 09:30 ~ 18:00
점심 : 11:30 ~ 12:30
매주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구분 | 금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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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원 1 user/월 | 88,000원 |
이동/유선/무선 통화 요금 과금 | 음성 통화 요금 과금 기준으로 청구 |
SMS - 90 byte 이하 | 11.5원 / 건 |
LMS 2000 byte 이하 | 90원 / 건 |
MMS - 사진첨부 | 200원 / 건 |
기타 궁금한 문의는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