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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llPlus
  • 솔루션소개
  • ipcc(임대)
  • 솔루션소개

    IPCC ASP 설명입니다.

    IPCC ASP SOLUTION

    바로 사용하실수 있는 콜센터 솔류선 입니다.

    클라우드방식으로 제공되는 콜플러스 ipcc asp 서비스는 콜센터의 필수기능을 All-in-One으로 제공합니다.
    저렴한 도입비용, 빠른 서비스 제공으로 이미 600여 업체에서 사용한 검증된 서비스 입니다.
    • 01

      저렴한 도입비용

      초기 구축 비용없이 월 사용료(ASP) 방식으로 비용 결제하여 구축 비용 부담 감소하며, 상담원수에 제한이 없이 원한는 만큼 추가 가능합니다.
    • 02

      클라우드방식으로 재택근무가능

      인터넷이 되고 전화기가 있어면 그기가 바로 콜센터가 됩니다.
    • 03

      검증된 시스템

      지난 10년간 600여 업체에서 사용한 검증된 시스템입니다.
    • 04

      무한한 확장

      임대서비스라도 고객사 요청에 따라 다양한 기능들을 커스텀마이징(Customizing)이 가능합니다.

    주 요 화 면

    01 대 시 보 드

    금일 회사 전화인입상태, 예약고객확인 공지사항등 전반적인 상태를 깔끔하게 한눈에 보여 줍니다.

    02 협업과 공유

    고객의 정보, 상담에 대한 이력은 모든 임직원에게 공유가 됩니다. - 불필요한 오해, 기억의 혼선으로부터 벗어나 정확한 대처가 가능 합니다

    03 일별,월별,시간별 통계제공

    경영의 직관력을 가질수 있게 일별,월별, 시간별 / 고객종류별, 상담내용별, 처리상태별 통계를 제공 합니다. - 숫자로 보이는 통계를 기반으로 올바른 판단을 내릴수 있도록 합니다

    04 구성원들의 소통에 최적

    업무일지,공지사항,지식인,팀캘린더,자유게시판 기능을 제공하여 구성원간의 소통에 최적의 솔류션을 제공 합니다.

    제 공 기 능

    IP Telephony 기능

    착/발신, 내선기능, 착신전환, 호전달, 호대기, 당겨받기, 3자통화 등 CTI 기본기능 충실

    ACD(자동 콜 분배 기능)

    대표번호로 전화가 인입되면 콜분배 방식을 설정하여 상담원에게 콜을 연결해 주는 기능 - 그룹별 자동 호 분배 기능(Auto Call Distribution) - 통화분배정책 설정 (대기시간순, 균등분배 (라운드로빈), 동시모두, 우선순위 등) - 예비 헌트 기능 (1차 그룹의 상담원이 모두 통화중인 경우 2차 헌트로 호분배)

    ARS/IVR

    대표번호 호 인입시 안내멘트를 플레이하는 ARS 기능 ARS FLOW가 다단계 구조로 되어 있어 무한 확장 가능 고객사 업무 일정에 따라 자동 ARS 멘트 송출 및 착신전환 등 기능 제공 (업무시간, 점심시간, 업무외시간 등) 모든 상담원이 통화중인 경우 컬러링 대기멘트 플레이 기능

    Call Back 기능

    부재중 통화, 고객 자발적 콜백 등에 대한 콜백 관리 기능 → 모든 상담원이 통화중인 경우 고객의 연락처를 입력받아 해피콜 처리 기능

    컬러링 기능

    통화연결음 제공(관리 기능 제공, 미리듣기 및 다운로드)

    일정관리

    고객 사 업무 일정에 따른 자동 ARS 송출/자동착신전환 등(일/주/월/년 단위) → 업무시간, 점심시간, 업무외시간 등 스케줄 관리 기능

    녹 취

    통화내용을 녹취하는 기능 전체 통화내용을 녹취하는 전수녹취 기능과 필요한 부분만 선택적으로 녹취하는 부분녹취 기능 제공 관리자 웹페이지에서 녹취 파일 검색 및 청취/다운로드/삭제 기능 제공 녹취 파일 암호화 제공 가능(AES-256 방식)

    녹취 관리기능

    Web기반 녹취 Play/다운로드/삭제 기능 제공 녹취 검색 기능(기간/상담원/고객전화번호/통화상태 별 option 검색 기능) 녹취 백업 기능(실시간 FTP 전송, 압축 다운로드 기능 등 제공)

    조직관리 기능

    상담원 정보 관리, 부서관리 등 개인/그룹 정보 생성/변경/삭제 기능 → 지사, 지점, 부서 등 조직 설정 기능

    콜백 관리 기능

    콜백 (상담예약) 고객 리스트를 상담원에게 자동분배 기능

    통계관리

    인/아웃바운드 통계, 총통화통계. 상담원별/부서(그룹)별 통화 통계 및 다운로드 기능 → 대표번호별 인/아웃바운드 기간별/시간별 통계 → 인바운드 응답호의 대기시간분포 통계 문의유형 (ARS 인입경로별) 통계 업무실적에 따른 부서별/상담원별 업무통계 Customizing 제공

    상담이력관리 기능

    고객통화이력/상담이력/상담결과 등 검색 및 관리 기능

    스크린 pop-up

    고객 DB를 조회하여 고객정보 자동 스크린 pop-up 및 상담관리 기능 → 상담원이 상담이전에 고객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고객정보 Pop-up

    통계관리

    상담원별 업무실적 통계 검색 및 조회 기능 그룹별 인/아웃바운드 통계 현황 관리 기능

    고객정보 관리

    고객정보 검색/입력 및 저장/변경/수정 기능 → 다양한 고객정보 필드 자동 생성 기능

    상담결과 및 상담이력 관리

    상담결과 및 상담이력 저장/ 변경/ 수정 기능 → 다양한 상담결과 필드 자동 생성 기능 → 인바운드 연결시 고객정보 pop-up 및 고객의 과거 상담이력 리스트 표시 → 다양한 검색조건별 과거 상담이력 검색 및 조회 기능

    상담 스크립트

    고객문의 내용 답변/ 공지사항 등 관리자가 상담원에게 공지해야 할 상담 스크립트 안내 기능

    콜백 기능 (해피콜)

    관리자가 분배한 콜백 리스트 조회 및 상담내용 입력/관리 기능

    블랙리스트 차단

    고객문의 내용 답변/ 공지사항 등 관리자가 상담원에게 공지해야 할 상담 스크립트 안내 기능

    SMS문자 받기/보내기

    관리자가 분배한 콜백 리스트 조회 및 상담내용 입력/관리 기능

    상 담 안 내

    • 상담문의

      1600-0980

      평일 : 09:30 ~ 18:00
      점심 : 11:30 ~ 12:30

    • 휴무일

      매주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 상담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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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의사항 Notice

    • 01. 상담페이지는 크롬 웹브라우즈로 접속 되어야 합니다.
      인터넷및 접속 컴퓨터는 구비 되어있어야 합니다.
    • 02. 기본 기능 이외의 커스터마이징에 대해서는 별도 문의 부탁 드립니다.

    상담원계정당 비용 price

    구분 금액
    상담원 1 user/월 88,000원
    이동/유선/무선 통화 요금 과금 음성 통화 요금 과금 기준으로 청구
    SMS - 90 byte 이하 11.5원 / 건
    LMS 2000 byte 이하 90원 / 건
    MMS - 사진첨부 200원 / 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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