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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llPlus
  • 솔루션소개
  • 동의콜(퍼미션)
  • 솔루션소개

    퍼미션(동의콜) 설명입니다.

    PERMISSION SOLUTION

    3자통화 방식으로 퍼미션(동의콜)업무를 할수있는 콜센터 솔류선입니다.

    • 01

      무한한 확장

      100% 자체 개발 솔류선으로 PDS,클릭다이얼,클릭호전환 자유로운 통화방식제공, 시스템 모듈화로 제휴사 고객의 요구에 맞게 다양한 설정이 가능 합니다.
    • 02

      정밀한 통계제공

      일별,상담사별,기간별,제휴사별,유효콜,거절사유등을
      실시간 통계를 제공하여 상담원관리 및 매출관리 실질적인 도움을 드립니다.
    • 03

      고객관리 세분화

      상담원 개별 고객분류,고객조회 를 세분화 하여, 지속적인 고객관리를 용이하게 합니다.
    • 04

      상담원 메모 최소화

      아웃콜,인콜,호전환등 모든전화를 클릭으로, 상담결과,상담예약등 모든메모를 클릭으로저장하여 상담원업무를 최소화 합니다.

    주 요 화 면

    핵심 대시보드제공

    • 첫화면 대시보드표시로 잊지않게 제공
    • 상담원별 통화내역/계약성사여부 통계제공
    • 통화예약자 관리 한눈에 표시

    상담원 메모 최소화

    • 통화,호전환 모두 클릭으로 가능
    • 미리분류된 메모로 마우스로 모두 입력가능
    • 상담원 업무가 최소화하여 콜에만 집중할수 있습니다.

    고객관리 세분화

    • 관리하는 고객 세분화된 조회로 관리에 집중
    • 1차상담, 예액고객별로 조회및 리스트화로 상태를 한눈에 볼수 있습니다.

    정말한 통계

    • 상담원,일자별,보험사별 정밀한 통계제공
    • 유효콜비율, 1차,2차..콜비율 표시
    • 실시간 통계제공으로 즉시 대응가능

    IP Telephony 기능

    착/발신, 내선기능, 착신전환, 호전달, 호대기, 당겨받기, 3자통화 등 CTI 기본기능 충실

    ACD(자동 콜 분배 기능)

    대표번호로 전화가 인입되면 콜분배 방식을 설정하여 상담원에게 콜을 연결해 주는 기능 - 그룹별 자동 호 분배 기능(Auto Call Distribution) - 통화분배정책 설정 (대기시간순, 균등분배 (라운드로빈), 동시모두, 우선순위 등) - 예비 헌트 기능 (1차 그룹의 상담원이 모두 통화중인 경우 2차 헌트로 호분배)

    ARS/IVR

    대표번호 호 인입시 안내멘트를 플레이하는 ARS 기능 ARS FLOW가 다단계 구조로 되어 있어 무한 확장 가능 고객사 업무 일정에 따라 자동 ARS 멘트 송출 및 착신전환 등 기능 제공 (업무시간, 점심시간, 업무외시간 등) 모든 상담원이 통화중인 경우 컬러링 대기멘트 플레이 기능

    Call Back 기능

    부재중 통화, 고객 자발적 콜백 등에 대한 콜백 관리 기능 → 모든 상담원이 통화중인 경우 고객의 연락처를 입력받아 해피콜 처리 기능

    컬러링 기능

    통화연결음 제공(관리 기능 제공, 미리듣기 및 다운로드)

    일정관리

    고객 사 업무 일정에 따른 자동 ARS 송출/자동착신전환 등(일/주/월/년 단위) → 업무시간, 점심시간, 업무외시간 등 스케줄 관리 기능

    녹 취

    통화내용을 녹취하는 기능 전체 통화내용을 녹취하는 전수녹취 기능과 필요한 부분만 선택적으로 녹취하는 부분녹취 기능 제공 관리자 웹페이지에서 녹취 파일 검색 및 청취/다운로드/삭제 기능 제공 녹취 파일 암호화 제공 가능(AES-256 방식)

    녹취 관리기능

    Web기반 녹취 Play/다운로드/삭제 기능 제공 녹취 검색 기능(기간/상담원/고객전화번호/통화상태 별 option 검색 기능) 녹취 백업 기능(실시간 FTP 전송, 압축 다운로드 기능 등 제공)

    조직관리 기능

    상담원 정보 관리, 부서관리 등 개인/그룹 정보 생성/변경/삭제 기능 → 지사, 지점, 부서 등 조직 설정 기능

    콜백 관리 기능

    콜백 (상담예약) 고객 리스트를 상담원에게 자동분배 기능

    통계관리

    인/아웃바운드 통계, 총통화통계. 상담원별/부서(그룹)별 통화 통계 및 다운로드 기능 → 대표번호별 인/아웃바운드 기간별/시간별 통계 → 인바운드 응답호의 대기시간분포 통계 문의유형 (ARS 인입경로별) 통계 업무실적에 따른 부서별/상담원별 업무통계 Customizing 제공

    상담이력관리 기능

    고객통화이력/상담이력/상담결과 등 검색 및 관리 기능

    스크린 pop-up

    고객 DB를 조회하여 고객정보 자동 스크린 pop-up 및 상담관리 기능 → 상담원이 상담이전에 고객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고객정보 Pop-up

    통계관리

    상담원별 업무실적 통계 검색 및 조회 기능 그룹별 인/아웃바운드 통계 현황 관리 기능

    고객정보 관리

    고객정보 검색/입력 및 저장/변경/수정 기능 → 다양한 고객정보 필드 자동 생성 기능

    상담결과 및 상담이력 관리

    상담결과 및 상담이력 저장/ 변경/ 수정 기능 → 다양한 상담결과 필드 자동 생성 기능 → 인바운드 연결시 고객정보 pop-up 및 고객의 과거 상담이력 리스트 표시 → 다양한 검색조건별 과거 상담이력 검색 및 조회 기능

    상담 스크립트

    고객문의 내용 답변/ 공지사항 등 관리자가 상담원에게 공지해야 할 상담 스크립트 안내 기능

    콜백 기능 (해피콜)

    관리자가 분배한 콜백 리스트 조회 및 상담내용 입력/관리 기능

    블랙리스트 차단

    고객문의 내용 답변/ 공지사항 등 관리자가 상담원에게 공지해야 할 상담 스크립트 안내 기능

    SMS문자 받기/보내기

    관리자가 분배한 콜백 리스트 조회 및 상담내용 입력/관리 기능

    상 담 안 내

    • 상담문의

      1600-0980

      평일 : 09:30 ~ 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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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휴무일

      매주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 상담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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