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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llPlus
  • 솔루션소개
  • ipcc(구축)
  • 솔루션소개

    IPCC ASP 설명입니다.

    IPCC SOLUTION

    OneBox 풀패키지 제공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축이 가능 합니다.

    • ipcc구축
    • CALLPLUS IPCC 구축

      고객사에 필요한 IPCC 솔루션을 고객사 업무 특성에 최적화하여 공급하는 Only One 서비스로서, 고객사 전용 IPCC 시스템 도입을 통해 원하는 기능을 커스터마이징하여 제공하는 IPCC 구축형 서비스입니다.

      • 자체 개발한 IP 교환기,ARS/IVR,CTI,녹취 각각 모듈화 하여 OneBox 풀패키지 제공
      • 10여년간 200업체 다양한 구축 이력으로 고객사 요구 조건 충족
      • 이중화서버,패킷분산서버등 다양한 서버구성 가능
      • 고객 전용 IDC 제공 가능
      CALLPLUS는 단순히 고객의 요청사항에대해 제작 해드리지 않습니다. 다양한 업체에 요청사항을 개발한 경험으로 대안을 제공해 드리고, 효율성을 높혀 구축에 만족을 드립니다.

    주 요 특 징

    • 01OneBox 풀패키지 제공으로 합리적인 구축비용

    • 02다양한 API연동으로 고객사 시스템과 자유롭게 연동가능

    • 03고객사 요청에 따라 다양한 기능들을 커스텀마이징(Customizing) 가능

    • 04고객사 전용 IPCC 시스템 이므로 다양한 서버구성 가능



    주 요 기 능

    IP Telephony 기능

    착/발신, 내선기능, 착신전환, 호전달, 호대기, 당겨받기, 3자통화 등 CTI 기본기능 충실

    ACD(자동 콜 분배 기능)

    대표번호로 전화가 인입되면 콜분배 방식을 설정하여 상담원에게 콜을 연결해 주는 기능 - 그룹별 자동 호 분배 기능(Auto Call Distribution) - 통화분배정책 설정 (대기시간순, 균등분배 (라운드로빈), 동시모두, 우선순위 등) - 예비 헌트 기능 (1차 그룹의 상담원이 모두 통화중인 경우 2차 헌트로 호분배)

    ARS/IVR

    대표번호 호 인입시 안내멘트를 플레이하는 ARS 기능 ARS FLOW가 다단계 구조로 되어 있어 무한 확장 가능 고객사 업무 일정에 따라 자동 ARS 멘트 송출 및 착신전환 등 기능 제공 (업무시간, 점심시간, 업무외시간 등) 모든 상담원이 통화중인 경우 컬러링 대기멘트 플레이 기능

    Call Back 기능

    부재중 통화, 고객 자발적 콜백 등에 대한 콜백 관리 기능 → 모든 상담원이 통화중인 경우 고객의 연락처를 입력받아 해피콜 처리 기능

    컬러링 기능

    통화연결음 제공(관리 기능 제공, 미리듣기 및 다운로드)

    일정관리

    고객 사 업무 일정에 따른 자동 ARS 송출/자동착신전환 등(일/주/월/년 단위) → 업무시간, 점심시간, 업무외시간 등 스케줄 관리 기능

    녹 취

    통화내용을 녹취하는 기능 전체 통화내용을 녹취하는 전수녹취 기능과 필요한 부분만 선택적으로 녹취하는 부분녹취 기능 제공 관리자 웹페이지에서 녹취 파일 검색 및 청취/다운로드/삭제 기능 제공 녹취 파일 암호화 제공 가능(AES-256 방식)

    녹취 관리기능

    Web기반 녹취 Play/다운로드/삭제 기능 제공 녹취 검색 기능(기간/상담원/고객전화번호/통화상태 별 option 검색 기능) 녹취 백업 기능(실시간 FTP 전송, 압축 다운로드 기능 등 제공)

    조직관리 기능

    상담원 정보 관리, 부서관리 등 개인/그룹 정보 생성/변경/삭제 기능 → 지사, 지점, 부서 등 조직 설정 기능

    콜백 관리 기능

    콜백 (상담예약) 고객 리스트를 상담원에게 자동분배 기능

    통계관리

    인/아웃바운드 통계, 총통화통계. 상담원별/부서(그룹)별 통화 통계 및 다운로드 기능 → 대표번호별 인/아웃바운드 기간별/시간별 통계 → 인바운드 응답호의 대기시간분포 통계 문의유형 (ARS 인입경로별) 통계 업무실적에 따른 부서별/상담원별 업무통계 Customizing 제공

    상담이력관리 기능

    고객통화이력/상담이력/상담결과 등 검색 및 관리 기능

    스크린 pop-up

    고객 DB를 조회하여 고객정보 자동 스크린 pop-up 및 상담관리 기능 → 상담원이 상담이전에 고객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고객정보 Pop-up

    통계관리

    상담원별 업무실적 통계 검색 및 조회 기능 그룹별 인/아웃바운드 통계 현황 관리 기능

    고객정보 관리

    고객정보 검색/입력 및 저장/변경/수정 기능 → 다양한 고객정보 필드 자동 생성 기능

    상담결과 및 상담이력 관리

    상담결과 및 상담이력 저장/ 변경/ 수정 기능 → 다양한 상담결과 필드 자동 생성 기능 → 인바운드 연결시 고객정보 pop-up 및 고객의 과거 상담이력 리스트 표시 → 다양한 검색조건별 과거 상담이력 검색 및 조회 기능

    상담 스크립트

    고객문의 내용 답변/ 공지사항 등 관리자가 상담원에게 공지해야 할 상담 스크립트 안내 기능

    콜백 기능 (해피콜)

    관리자가 분배한 콜백 리스트 조회 및 상담내용 입력/관리 기능

    블랙리스트 차단

    고객문의 내용 답변/ 공지사항 등 관리자가 상담원에게 공지해야 할 상담 스크립트 안내 기능

    SMS문자 받기/보내기

    관리자가 분배한 콜백 리스트 조회 및 상담내용 입력/관리 기능

    상 담 안 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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